기술지원

측정 보고서

검토 및 측정 제안을 위해 샘플 부품을 제출하도록 사용자에게 권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제안된 방법과 기기들이 용도와 예산에 맞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전문 보고서를 받은 후, 당사를 방문하여 직접 눈으로 프로세스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제안된 방법과 기기를 담당 엔지니어와 논의할 수 있습니다.

측정 계약

단기간의 계측 요구사항으로 인해서 제조업체들이 즉각적인 기기 투자를 실행하기 어려운 상황이 반드시 있습니다. 이런 경우가 발생할 때, 저희의 측정 계약 서비스(Contract Measurement Service)를 이용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기기와 검사 기술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헬프데스크

CoE(Centre of Excellence)에서는 헬프데스크 서비스를 운영하며, 이 서비스는 질문 시점에 TalyCare 서비스 계약을 보유하고 있는 Taylor Hobson 장비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제한된 서비스는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되며, 기기 및 계측에 관련된 일상적인 간단한 질문에 대해 답변을 드립니다.


측정 보고서

Taylor Hobson의 CoE(Centre of Excellence)에서는 귀하의 계측 문제에 대해 해결책을 제시하는 측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음과 같은 예가 있습니다.

오렌지 쥬스에 의한 인체 치아의 부식

- 한 고객이 연구를 실시하여, 산성 음식물에 의한 부식 정도를 조사하는 중이었습니다. Form Talysurf 시리즈와 Y-Stage 및 Talymap 3D 소프트웨어를 함께 사용하여, 단기간 후의 부식 상태를 알 수 있었습니다. 

세라믹 타일의 광택 결함

- 몇몇 세라믹 타일의 표면 마감에 대한 3D 분석을 고객이 요구했습니다. 이 문제의 해결책은 Form Talysurf 3D 측정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폭발물 퓨즈

- 폭발물이 완전히 점화되지 않았으며, 고객은 문제의 원인이 퓨즈에 있다고 의심했습니다. 고객은 이 점을 확인하기로 결정했고 원통도, 직진도 및 평행도에 대한 측정을 요청했습니다. 이 측정은 Talyrond 265에서 수행되었습니다. 계측 문제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CoE(Centre of Excellence)로 문의하십시오.

전화: +44 (0) 116 276 3779
팩스: +44 (0) 116 246 0579
전자 메일: taylor-hobson.cofe@ametek.com

1회성 측정에 대해서는, 측정 계약(아래)을 참조하십시오.


측정 계약

UKAS 보정 서비스와 기기 및 계측 작업 트레이닝을 제공하는 동일한 엔지니어가 측정 계약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CoE(Centre of Excellence)에서는 다양한 Taylor Hobson 정밀 기기에 대한 완벽한 측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팀에는 150명이 넘는 숙련된 인력이 있으며 회사 엔지니어링 및 연구 팀을 지원합니다.

당사에서는 간단하거나 복잡한 측정 요구사항에 대한 간단한 1회성 문의나 여러 번의 연속된 문의를 정기적으로 받습니다. 보고 수준과 결과 출력은 사전 계약된 표준에 따라 수행되며,
사용자가 예산과 시간 일정에 따라 요구사항과 배송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거의 대부분 Taylor Hobson 의 사내에서 사용되지만, 특정한 상황에서는 현장 측정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구체적인 견적에 대해서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전화: +44 (0) 116 276 3779
팩스: +44 (0) 116 246 0579
전자 메일: taylor-hobson.cofe@ametek.com

헬프데스크

Taylor Hobson의 헬프데스크는 지역 영업 시간으로 월요일~금요일 오전 8:30~오후 4:30분까지 운영되며, 국경일과 회사 휴일은 제외됩니다. 헬프데스크에는 모든 Taylor Hobson 제품을 실제로 경험해 본 엔지니어들이 대기하고 있으며, 대개는 전화를 통해 질문에 답변할 수 있습니다. 헬프데스크를 통해 전체 CoE(Centre of Excellence) 팀의 지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질문이 복잡한 경우, 온라인 질문 양식을 통해 서비스에 접근해야만,
저희가 모든 정보를 가지고 사용자의 질문에 신속하게 응답할 수 있습니다. (질문을 하십시오.)

귀하의 시스템에 대해 TalyCare 계약에 가입하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헬프데스크 질문 연락처

전화: +44 (0) 116 246 3000
전자 메일: thhelp@amete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