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Care 지원 계약

Taylor Hobson의 지원 계약

기기의 유지관리가 우수한 계측성을 동반합니다.

당사는 Taylor Hobson 기기의 성능이 고객에게 중요하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 사실은 당사에게도 중요합니다.

Taylor Hobson의 새로운 AMECARE 지원 계약은 시간을 절약하고 고객의 장비가 최적의 성능을 유지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모든 작업은 측정 결과에 대한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품질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당사의 공인 서비스 엔지니어에 의해 수행됩니다.

• 공장 유지 관리 및 교정 절차 훈련
• UKAS 추적 가능한 보정 아티팩트 사용
• 작업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기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훈련

Taylor Hobson 지원 계약은 저렴하고 유연하며, 여러 기기가 동시에 서비스를 받는 경우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등급의 지원 계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표준 지원 계약은 고객의 기기를 원래의 공장 사양으로 복원하고, 연간 보정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격 할인을 제공합니다.
  • 프리미엄 지원 계약은 게이지 및 스타일러스 손상을 제외한 온라인 팀 뷰어 세션과 공정 마모의 결과로 인한 오류에 대한 출장 및 수리 서비스를 추가로 지원합니다.
  • 엘리트 지원 계약은 게이지 및 스타일러스 손상과 2일 간의 응용분야 지원을 제외하고 공장 마모의 결과로 인한 오류에 대해 수리용 부품 교체 서비스를 추가로 지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309, 3rd FL, Gyeonggi R&DB Center, 105, 
Gwanggyo-ro,Yeongtong-gu, 
Suwon-si, Gyeonggi-do, 
Korea, 16229

전화: +82 31 888 5255 
팩스: +82 31 888 5228
전자 메일: taylor-hobson.korea@ametek.com

 

또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